안녕하세요? 파야타이 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맛집 19SEAFOOD에 다녀왔습니다.
굴전, 굴 오믈렛이라고 불리는 태국식 굴 요리가 유명한 곳이었는데요.
저녁시간이 지나 방문했는데도 맛집답게 꽤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19 SEAFOOD에는 다양한 해산물 요리가 있었는데요. 굴전과 조개볶음을 주문하였습니다. 두 메뉴 모두 160바트로 한국돈 6천 원이 안 되는 금액이었어요. 해산물과 먹을 맥주도 한병 주문하였습니다.
맥주와 함께 오징어도 먹고싶었지만 혼자 방문하여 주문하진 못하였어요. 옆 테이블은 단체손님이었는데 이것 저것 많은 요리를 시켜먹는게 부럽더라고요.
먼저 창 맥주가 나왔습니다. 태국에서 맥주를 시키면 저렇게 얼음이 든 컵을 내어줘요.
맥주가 맹맹해지긴 하지만 시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요리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양이 더 푸짐하였습니다. 두 메뉴 모두 파야타이 맛집답게 아주 맛있었어요.
굴전은 굴과 굴소스, 계란을 넣어 볶은 맛이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묽고 촉촉한 맛이었습니다.
굴전이라기보다는 계란국에 들은 계란을 꺼내 굴과 함께 볶은 맛? 이였어요. 생각했던 것과 달랐지만 익숙한 맛으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기대하지 않았던 매콤한 조개 요리가 신의 한수였어요. 코코넛 밀크를 넣어 부드러우면서 매콤한 소스 맛이었어요. 또 바질이 듬뿍 들어가 있고 바지락인 듯 한 조갯살도 통통하여 맥주와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방콕 파야타이에 방문하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매장도 깨끗하고 쾌적하며 요리들도 다 맛있더라구요.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