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키나와에서 즐기는 일본 가정식 식당 마루타마는 아침식사, 조식을 즐기기에 좋은 식당으로도 유명합니다.
마루타마 위치
- 위치 : https://maps.app.goo.gl/LkWyMwxoMcpWhtoN6
- 영업시간 : 월, 화, 수, 금, 토 (오전 7시 30분 ~ 오후 2시 30분, 오후 5시 ~ 오후 9시) / 목, 일 휴무
저는 목요일이 휴무인지 모르고 방문했다가 문이 닫혀있어 다음날 다시 방문을 하였습니다.
마루타마는 보라색 천막이 걸린 나무 간판으로 뭔가 오키나와스러운 느낌을 뿜어내고 있었어요.
일본 가정식 느낌의 아침식사는 07:30~10:00까지 주문이 가능하였고 그 이후에는 다른 메뉴들을 주문할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저는 시간에 맞춰 도착하여 여러 일본식 반찬이 나오는 아침 특선메뉴, 일본 가정식을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가장 인기가 좋은 이 메뉴에는 반찬으로 일본식 된장찌개, 나또, 샐러드, 계란, 고기 무조림, 일본식 쌈장이 나왔습니다.
기본적으로 밥과 국이 아주 맛이 좋았어요. 뜨끈한 국물에 잘 익은 밥을 먹으니 속이 확 풀리는 기분이었습니다.
일본은 살짝 날계란, 살짝 익힌 계란을 참 좋아하는 것 같은데요.
이 메뉴 역시 살짝 익혀 나온 계란에 함께 나온 소스를 부어 먹으면 됐는데 맛있었습니다.
저는 낫또를 참 좋아해서 한국에서도 냉동실에 낫또를 쟁여먹고 먹는데요. 일본에 와서 낫또를 먹으면 왠지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샐러드는 평범한 샐러드 맛이었고 함께 나온 고기 무 조림은 무가 부드러운 게 참 맛있었습니다.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저는 다음에 오키나와에 방문하면 아침식사를 하러 이곳에 또 방문할 것 같아요. 호텔 조식 대신 맛있는 일본식 가정식을 먹으러 마루타마에 한번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