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치앙마이 맛집 바리우마 야키토리 꼬치집 Chiangmai Bari Uma Yakitori

반응형

바리우마

안녕하세요? 요로미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치앙마이에 위치한 바리우마 야키토리 꼬치 맛집입니다.

정통 일본식 꼬치집으로 모든 메뉴가 참 맛있는 곳이었어요.

위치 : https://goo.gl/maps/yHLALt2SXRjPA3436

 

Bari Uma Yakitori · 3/8 Autsadathorn road T.Sriphoom,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200 태국

★★★★★ · 꼬치구이 전문식당

www.google.co.kr

바리우마바리우마

이날 모든 테이블이 만석이었는데 다행히 다찌 자리가 하나 남아있어 앉을 수 있었어요.

꼬치를 굽는 곳과 가까워 식사를 하는 동안 조금 더웠네요ㅠㅠ

바리우마바리우마

저는 양배추 샐러드와 하이볼 그리고 먹고 싶은 꼬치들을 골라서 주문했어요.

여럿이 왔으면 사이드 메뉴까지 하나하나 다 맛봤을 텐데 그러지 못해 아쉬웠어요.

치킨가라아게, 타코와사비 외에도 맛있어 보이는 많은 안주들이 있었거든요.

바리우마

먼저 양배추 샐러드와 하이볼이 나왔어요.

양배추 샐러드와 하이볼 모두 우리에게 친숙한 그 맛 그대로였어요. 

꼬치가 나오는 동안 꽤 시간이 걸렸는데, 그때 동안 양배추를 안주삼아 시원하게 하이볼을 마셨어요.

바리우마바리우마
바리우마바리우마

15분 정도 지나니 제가 주문한

닭꼬치 7종과 토마토베이컨, 팽이버섯베이컨, 아스파라거스 꼬치가 나왔어요.

꼬치는 구워지는 대로 하나하나 나왔는데 일본 선술집에서 먹던 그 맛과 그 느낌 그대로였어요.

분명 치앙마이인데 잠시 일본에 와있는 느낌? 맛집답게 꼬치들이 아주 맛있고 좋았어요.

꼬치들을 먹으면서 하이볼 한잔을 더 주문해 마셨네요.

사진을 보니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바리우마

그리고 마지막 식사로 시킨 구운 주먹밥

이 메뉴는 꼭 드셔 보세요. 곤드레밥을 구운 맛이라고 해야 될까요? 

주먹밥 표면이 누룽지처럼 눌러서 바삭하고 고소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바리우마 야키토리에 가시면 저 주먹밥은 꼭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이날 가격은 총 355바트가 나왔네요.

치앙마이에 가서 술 한잔 하실 계획이라면 맛집 바리우마 야키토리도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