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치앙마이 맛집 펀포레스트 카페 스파게티 Chiangmai Fern Forest

반응형

Fern Forest

안녕하세요? 요로미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곳은 치앙마이 맛집 펀포레스트 카페예요.

한국인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을 뿐만 아니라 현지인도 많이 찾아와 늘 북적거리는 곳이에요.

위치 : https://g.page/fernforestcafe?share

Fern ForestFern Forest

제가 방문한 날은 올해 7월이었는데 지금 보니 이 날, 날씨가 참 좋았네요.

옆에 큰 카페가 하나 있기 때문에 저 간판을 잘 확인하고 들어가셔야 해요.

간판마저도 초록초록한 펀 포레스트 카페네요. 

Fern ForestFern Forest

안으로 들어가면 우거진 나무 아래에 야외 테이블이 놓여있어요.

밖에서도 음료나 식사가 가능하지만 저는 너무 덥고 모기가 있을 것 같아서 안으로 들어갔어요.

식물들이 많아 야외도 꽤 느낌있죠?

Fern ForestFern Forest

내부 실내는 화이트톤으로 아주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거기에 큰 창 뒤로 덩쿨식물들이 보여 플랜테리어 카페 느낌으로다가 좋았어요.

Fern Forest

저는 혼자 치앙마이에서 한달살기를 하고 있어서 작은 테이블을 골라 앉았어요.

그리고 까르보나라와 패션후르츠 쥬스를 한잔 시켰어요.

펀 포레스트 카페의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쥬스 가격은 총 320바트였어요.

Spaghetti carbonara bacon 235 바트

Passion Fruit 85 바트

총 320바트 

Fern ForestFern Forest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 진한 크림의 까르보나라를 먹어보니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짠 음식을 싫어하는 제 입에는 살짝 짭짤했지만 저도 아주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함께 주문한 새콤한 패션후르츠 쥬스도 까르보나라의 느끼함을 잘 잡아줘서 좋았고요.

Fern ForestFern Forest

펀 포레스트 카페에서는 태국 음식, 케이크, 커피들도 맛볼 수 있어요.

케익 가격은 100바트 초반대였고,

케익 앞에는 선물할만한 과자, 꿀, 차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어요.

Fern Forest

치앙마이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고 있다면 펀 포레스트 카페를 추천드려요.

진하고 맛있는 까르보나라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던 치앙마이 카페투어, 맛집탐방!

이상, 요로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Chiangmai Fern Forest Caf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