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치앙마이 커피 맛집 카페 샐러드 카라이 กาแฟสล่าขาลาย

반응형

กาแฟสล่าขาลาย

안녕하세요? 요로미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치앙마이 창푸악 게이트 주변, 산티탐에 위치한 카페 샐러드 카라이입니다.

산티탐 카페로 추천하는 곳인데 사실 태국어를 읽을 줄 몰라 구글에 돌려보고서야 이름을 알게되었어요.

"กาแฟสล่าขาลาย"

https://goo.gl/maps/ELPUXAfDxXFjEHMX8

 

กาแฟสล่าขาลาย · 22/2 Changphuak Soi 1, Tambon Si Phum,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200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kr

กาแฟสล่าขาลายกาแฟสล่าขาลาย

입구에 있던 고양이 마크가 카페를 대표하는 것 같았는데 참 느낌있었어요.

나중에 마크에 대해 설명해주셨는데 잘 알아듣지는 못했답니다ㅠㅠ

좌석은 많지 않았어요. 저는 일짜 복도에 있는 테이블 중 하나를 골라 앉았어요.

กาแฟสล่าขาลาย

카페 한켠에는 강아지 한마리가 자리를 잡고 있었는데, 이 강아지 너무 귀여웠어요.

사장님이 가는 곳만 쫄래쫄래 쫓아다니는데 꼬리는 또 어찌나 열심히 흔들어대던지.. 사랑 그 자체였어요.

กาแฟสล่าขาลายกาแฟสล่าขาลาย

카페 샐러드 카라이의 메뉴는 다 태국어라 읽을 수가 없어서 그냥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을 시켰어요.

가격은 60바트로 저렴한 편이었어요.

กาแฟสล่าขาลาย

카페 주인아저씨는 커피에 대해 박식하신 것 같았는데 판매를 하시는 건지 카페 안 여기저기에 처음 보는 커피 관련 용품이 많아 신기했어요.

กาแฟสล่าขาลายกาแฟสล่าขาลาย

그리고 가장 신기했던 것은 에스프레소 수동 기계였어요.

치앙마이에 와서 처음 보는 기계인데 저렇게 양 손잡이를 잡고 내리면 에스프레소가 나오는 기계였어요.

신기하지 않나요?

사장님 손 모양은... 오... 오해예요. ^^

กาแฟสล่าขาลาย

아쉽게도 커피 사진이 없네요. 정신없이 커피를 마시는 바람에 사진을 깜빡했지 뭐예요..ㅠㅠ

커피를 시켰더니 매실맛 나는 차를 내주셨는데 저것도 시원하게 잘 마셨어요.

กาแฟสล่าขาลายกาแฟสล่าขาลาย

그리고 책을 읽는 동안 추가로 시킨 차이티, 저는 이 티가 참 좋더라고요.

가격은 60바트였고 여기서도 시원하게 잘 마셨어요. 

맛은 우리가 아는 타로티와 비슷한 맛인데 태국 홍차를 우려 만든걸로 알고 있어요.

กาแฟสล่าขาลายกาแฟสล่าขาลาย

"산티탐 카페 샐러드 카라이"

창으로 들어오는 바람이 시원하니 참 좋은 곳이었어요.

뭔가 마음이 편안해지는 힐링되는 공간이었다고나 할까요?

 

산티탐에 방문하신다면 한번 방문하셔서 여유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요로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