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치앙마이 망고 스티키 라이스 맛집 Chiangmai Tuki's Mango Sticky Rice

반응형

mango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Tuki's Mango Sticky Rice입니다.

망고만 전문으로 판매하는 로컬 식당으로 망고 스티키 라이스와 생망고를 구입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https://goo.gl/maps/bqRZAnfyqL8WoCjt8

 

Tuki's Mango Sticky Rice · 138/3 Kampangdin Rd, Haiya Sub-district,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100 태국

★★★★★ · 음식점

www.google.co.kr

mango

하이야에서 음식점이 많이 밀집해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mango

멀리서 한눈에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크고 잘 익은 망고가 가득 놓여있었습니다.

mango

푸드판다나 쇼피푸드? 등 배달로도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mango

저는 망고 스티키 라이스 50바트짜리 하나와 망고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망고 1개에 30바트로 3개를 구입했어요. 망고 스티키 라이스는 2천원, 생망고는 1개에 천원이 좀 넘는 금액이었네요.

mango

로컬 시장에서는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겠지만 먹기 좋게 손질을 다 해줘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망고가 크고 엄청 달아 맛있었어요.

mango

포장해온 망고 스티키 라이스예요. 보기에도 과즙을 엄청 머금고 있어 보이죠?

mangomango

튀긴 곡물도 함께 들어있어 뿌려 먹어봤습니다. 망고 그대로의 맛이 스티키 라이스에 뿌려먹는 코코넛 밀크는 뿌려먹지 않았어요. 

mangomango

스티키 라이스는 코코넛 밀크를 넣어 지은 찰밥인데 잘 익은 망고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mangomango

저는 니트릴 장갑이 있어 저렇게 망고 초밥을 만들어 먹었네요.

mango

추가로 구입한 망고 3개는 잘 손질해서 따로 담아주셨어요. 여자 혼자 먹기에는 많은 양이라 생각하셨는지 살짝 놀란 눈치셨습니다. 

mango

다음날까지 배터지게 먹었어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과육도 두껍고 무척이나 달아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다음 치앙마이에 방문하면 망고를 먹으로 또 찾아갈 것 같네요. 하이야에 머물고 계신다면 망고 드시러 방문해보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