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치앙마이 한국 백반집 느낌의 베지테리언 음식점 Chiangmai Nuson Vegetarian Food

반응형

Nuson Vegetarian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하이야에 위치한  Nuson Vegetarian Food 음식점입니다.

한국 백반집 느낌의 태국 음식점이었어요.

https://goo.gl/maps/phxqE4r74Wh6isii7

 

Nuson Vegetarian Food · 100, 9 Ragang Rd, Tambon Hai Ya, อ.เมือง, Chiang Mai 50100 태국

★★★★★ · 음식점

www.google.co.kr

현지인들이 간단히 아침을 먹으러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았습니다.

Nuson Vegetarian

한국 반찬가게처럼 반찬만 포장해가는 현지인들도 꽤 있었어요.

Nuson Vegetarian

메뉴판은 태국어로 쓰인 현수막이 다였지만 사진을 찍은 후 번역기를 돌려 내용을 이해할 수 있었어요. 혼자 왔지만 배가 많이 고파 백반과 국수를 주문하였습니다.

Nuson Vegetarian

백반은 반찬 수에 따라 가격이 달랐는데 저는 2가지 반찬을 선택할 수 있는 것으로 주문했어요. 

Nuson Vegetarian

35바트로 한국돈 1,400원도 안 하는 금액이었네요.

반찬으로는 두부조림, 버섯볶음 등 채소로 이루어진 10가지 정도의 반찬이 있었습니다.

Nuson VegetarianNuson Vegetarian

저는 그린빈(콩줄기?!)볶음과 단호박 조림을 선택했어요. 한국에서는 그린빈을 자주 못 먹어봤던 것 같은데 태국에는 그린빈이 많더라고요.

Nuson Vegetarian

주문한 국수와 밥이 모두 나왔습니다. 총 70바트로 3,000원도 안 하는 금액이니 정말 저렴하죠?

Nuson VegetarianNuson Vegetarian

반찬과 함께 나오는 밥은 밥이 한국 현미밥과 비슷하니 맛있었어요. 그린빈도 특유의 뽀득한 식감과 함께 맛도 좋더라고요.

Nuson VegetarianNuson Vegetarian

그리고 이 단호박 반찬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코코넛 밀크를 넣고 푹 익혀 부드러우면서도 제법 매콤하게 만들어져 한국인 입맛에도 딱이었어요. 

Nuson VegetarianNuson Vegetarian

고기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베지테리안 국수는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 콩으로 만든듯한 어묵의 식감이 특이했는데 전 역시 고기파라 고기육수가 더 좋은 것 같아요. 고춧가루를 풀어 칼칼하게 국물만 마시고는 많이 남겼습니다.

 

치앙마이에 방문하시면 한 번쯤 방문하셔서 저렴한 가격에 현지식 백반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