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치앙마이 할랄음식점에서 맛본 태국 소꼬리 곰탕 ร้านรสดีอิสลาม

반응형

ร้านรสดีอิสลาม

안녕하세요? 요로미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치앙마이 하이야에 위치한 할랄음식점 ร้านรสดีอิสลาม 입니다. 태국어를 몰라 가게 이름을 읽을 수 없었네요.

https://goo.gl/maps/nVCzGdzkoBPX2ueX8

 

ร้านรสดีอิสลาม · QXHW+7CM, Tambon Hai Ya,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100 태국

★★★★☆ · 음식점

www.google.co.kr

ร้านรสดีอิสลาม

태어나 처음으로 할랄음식점을 가보았는데, 할랄 음식은 이슬람에게 허용된 음식으로 할랄 인증을 받은 식재료만으로 요리한 음식이라고 해요.

ร้านรสดีอิสลาม

메뉴판도 전부 태국어로 되어 있어, 메뉴를 전부 알 수는 없었어요.

ร้านรสดีอิสลาม

다행히 벽에 걸려있는 그림과 사진 번역기를 돌려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ร้านรสดีอิสลามร้านรสดีอิสลาม

저는 이날 군만두(Pot sticker)와 소꼬리 곰탕(Oxtail soup)을 주문했어요.

ร้านรสดีอิสลาม

소꼬리 곰탕은 70바트로 2800원 정도였고, 군만두 8개는 80바트로 3200원 정도의 금액이었네요.

ร้านรสดีอิสลาม

소꼬리 곰탕은 소꼬리를 푹 고아 토마토와 향이 나는 야채를 넣고 만든 매콤하면서도 새콤한 국물이었어요.

ร้านรสดีอิสลาม

제 입맛에는 잘 맞아 밥을 추가하여 말아먹었습니다. 국물도 야들한 고기도 맛있었어요.

하지만 호불호는 갈릴 것 같은 음식이었습니다.

ร้านรสดีอิสลามร้านรสดีอิสลาม

그리고 바삭하고 속이 꽉 채워진 군만두도 맛있었어요. 새콤한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좋았네요.

 

할랄 음식이라 더 특이하고 그런 점은 발견하지 못했지만 국물이 당기신다면 소꼬리 곰탕 한 그릇 하러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