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치앙마이 파키스탄 맛집 페샤와르 레스토랑 Peshawar Restaurant chiangmai

반응형

Peshawar

안녕하세요? 요로미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치앙마이에 위치한 파키스탄 맛집 페샤와르 레스토랑입니다. Peshawar Restaurant Chaingmai

https://goo.gl/maps/HjPuYMtYfDxNkVd69

 

Peshawar Restaurant · 5 Loi Kroh Soi 1, Tambon Chang Khlan,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100 태국

★★★★★ · 파키스탄 레스토랑

www.google.co.kr

PeshawarPeshawar

날씨가 아주 무더운 날, 맛집이라고 하여 찾아간 곳이었는데 에어컨이 없어서 살짝 실망하긴 했습니다.

PeshawarPeshawar

정말 많은 메뉴가 있었지만 제가 시킨 메뉴만 찍어보았네요. 치킨 마살라 카레 140바트 5천원 정도의 금액이었습니다. 거기에 치즈난 60바트도 시켰는데 2400원 정도의 금액이었네요.

PeshawarPeshawar

비리야니 볶음밥도 커리와 함께 먹으면 맛있다길래 주문하였습니다.

2천원도 안 하는 금액이죠? 거기에 음료는 망고 라씨를 주문하였는데 40바트로 천오백원 정도의 금액이었어요.

Peshawar

제일 먼저 망고나씨가 나왔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망고의 고장답게 생망고가 듬뿍 들어가 진한 맛이었습니다.

Peshawar

조금 기다리니 커리, 난, 볶음밥이 다 함께 나왔어요.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 놀랐습니다. 여자 혼자 시킨 양이었거든요.

PeshawarPeshawar

볶음밥은 맛이 특색 있거나 하지 않았어요.

그래도 커리에 비벼 맛있게 먹었습니다.

Peshawar

치즈난은 평소 한국에서 먹던 난이랑 다르게 생겼어요. 안에 치즈가 들어있었습니다.

Peshawar

커리는 평소 먹던 마살라 커리 맛과 동일했어요. 닭고기가 듬뿍 들어가 맛있게 먹었네요.

Peshawar

열심히 난도 찍어먹고, 밥에도 비벼먹었지만 양이 너무 많았어요.

Peshawar

결국 조금 남기고 말았네요. 파키스탄 음식점이라 인도음식과 차이가 있을까 했는데 별다른 차이점이 없더라고요.

페샤와르 레스토랑에 방문하신다면 양이 많으니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좋으실 거예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