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치앙마이 쭈꾸미 볶음 맛집 Oppa Chiangmai Korean street food

반응형

Oppa

안녕하세요? 요로미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치앙마이 님만해민에 위치한 주꾸미 볶음 맛집 Oppa Chiangmai입니다.

https://goo.gl/maps/AbT4M4CpskBt9s7u5

 

Oppa Chiang mai: โอ๊ปป้าเกาหลีเชียงใหม่ (Korean street food) · ล็อก D46 ก

★★★★★ · 음식점

www.google.co.kr

Oppa

마야몰 옆에 위치한 작은 야시장 안에 있었어요. 지나가면서 우연히 한국식 포장마차가 있어 들린 곳이었는데 한국보다 오동통한 쭈꾸미가 아주 감동적이었던 음식점이었습니다.

Oppa

쭈꾸미 볶음 외에도 양념치킨, 부대찌개 등 여러 한국음식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한국인보다도 현지인들이 더 많이 찾는 것 같았어요.

OppaOppa

간판에는 오빠 한국 길거리 음식이라고 써져있었고 한국말로 되어있는 간판도 있었습니다. 포장마차답게 오후 영업만 하고 있었어요.

Oppa

내부에 자리를 잡고 앉아 둘러보니 한국 태극기가 걸려있었고 곳곳에서 한국말을 발견할 수 있었어요. 

Oppa

꽤 많은 한국음식을 팔고 있었는데 저는 주꾸미 볶음과 공깃밥 하나를 주문했어요. 150바트로 6천원이 조금 안 되는 가격이었네요.

Oppa

기본 반찬으로는 김치와 치킨무가 나왔어요.

아마도 이곳에서 치킨이 가장 인기 메뉴라 기본 반찬이 치킨무인 듯했습니다.

OppaOppa

물은 10바트를 내고 따로 구매를 해야 했는데 저렇게 한국말이 쓰여 있었네요. 

Oppa

공기밥은 조금 질게 지어진 밥이 나왔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Oppa

쭈꾸미는 너무 맛있었어요. 태국 해산물이 좋아서 그런지 한국에서 먹는 쭈꾸미보다 더 오동통했고 소스도 매콤달콤 맛있었어요.

Oppa

6천원에 통통한 주꾸미 볶음을 뚝배기 한가득 맛볼 수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Oppa

치앙마이 님만해민에 머물고 계신다면 한국 음식이 생각날 때 한번 들러보세요.

현지에서 포장마차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 많은 현지인들이 한국 음식을 즐기는 모습이 좋았던 음식점이었네요.

이상, 요로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