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치앙마이 소고기 스테이크 USA STEAK99 Chiangmai

반응형

STEAK99

안녕하세요? 요로미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치앙마이 대학교 주변에 위치한 USA STEAK99입니다. 저렴한 금액으로 맛있는 소고기, 돼지고기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었어요. 

https://goo.gl/maps/u5wNnLVvbX8EteZH8

 

USA STEAK99 · RX45+HG6, Tambon Chang Phueak,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300 태국

★★★★★ · 음식점

www.google.co.kr

STEAK99

보시는 것처럼 외관부터 스테이크 맛집 포스가 흐르고 있는 곳이었는데 외부에는 드럼통 의자가 놓여있어 앉을 수 있게 되어있었고 내부 자리에도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어요.

STEAK99

요리하는 주방은 야외에 위치해 있었는데 주방장 아저씨가 열심히 고기를 굽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아래 메뉴를 보니 금액대가 매우 저렴하죠? 이곳에서 돼지고기, 닭고기 스테이크는 99바트로 4천원도 안 하는 금액에 맛볼 수 있어요.

STEAK99

내부에 자리를 잡고 앉으니 메뉴판을 가져다주셨는데 종업원이 엄청 친절했습니다.

STEAK99

저는 이날 410바트 셰프 추천 안심 스테이크 Tender loin steak를 먹었어요.

한국돈으로 환산하면 만오천원도 안 하는 저렴한 금액이었습니다.

그 외에 버거를 먹거나 돼지고기, 닭고기 스테이크를 먹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STEAK99

날이 더워 시원한 콜라 한잔을 시켰더니 얼음컵과 함께 내어줬네요. 콜라는 20바트로 한국 돈 800원 정도였어요.

STEAK99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안심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만오천원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치고 꽤 괜찮아 보이지 않나요?

STEAK99

샐러드와 감자가 함께 곁들여 나왔고 스테이크 옆에 놓여있는 소스 외에도 소금과 후추를 따로 준비해 주셨어요.

STEAK99

170g의 안심 스테이크, 꽤나 두툼하죠? 처음엔 양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소고기라 그런지 먹고 나니 배가 꽤 찼어요.

STEAK99

스테이크 맛집답게 질 좋은 고기가 아주 맛있게 구워져 나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가격 대비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였습니다.

 

혼자 방문하여 다양한 음식을 맛보진 못했지만 여럿이 방문하셔서 다양한 고기를 맛봐도 좋을 것 같았어요.

오늘은 치앙마이 스테이크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방문하셔서 저렴하고 맛있는 스테이크를 드셔 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