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치앙마이 저렴한 북부요리 맛집 카오소이 식당 Chiangmai เป็นเส้น

반응형

เป็นเส้น

안녕하세요? 요로미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치앙마이 님만해민 마유 호텔 옆에 위치한 카오소이 식당입니다. 태국어로는 เป็นเส้น, 구글에는 카오소이 식당이라고 등록되어있는데 태국어를 읽을 줄 몰라서 정확한 이름을 모르겠네요.

https://goo.gl/maps/5BDUtd3j8fsZtAXz7

 

카오소이 식당 · 1 หมู่ 2 ถนนซุปเปอร์ไฮเวย์ ต.ช้างเผือก อ.

★★★★★ · 태국 음식점

www.google.co.kr

เป็นเส้น

저는 마유호텔에 머무는 동안 호텔 조식 대신 이곳에서 여러 번 식사를 했는데 갈 때마다 너무 맛있었어요. 방문할 때마다 현지인들도 꽤 있었어요.

เป็นเส้น

그림으로 된 메뉴판이 있어서 주문하기 편했어요. 할머니는 영어를 못하지만 영어가 가능한 이모님도 계셔서 수월하게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물은 음료가 있는 냉장고 우측에 준비되어 있어요. 물은 셀프입니다.

เป็นเส้น

그림을 보고 시킨 메뉴라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지만 치킨 볶음 덮밥 정도로 설명드릴 수 있겠네요. 정말 맛있었어요. 한국인 입맛에도 아주 잘 맞는 맛인데 짭조름한 간장 소스와 마늘 후레이크를 같이 넣어 볶은 맛이었어요.

닭고기와 마늘 후레이크가 같이 씹히는 맛이 정말 좋았어요.

가격은 45바트였던 것으로 기억해요.

เป็นเส้นเป็นเส้น

그다음 방문했을 때에는 치킨 카오소이를 시켰는데 이 또한 맛있었어요. 가격은 45바트로 동일했어요. 한국돈 2천원이 안 되는 금액에 참으로 혜자스럽죠? 

เป็นเส้น

카오소이에 들어간 닭다리도 야들야들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

เป็นเส้น

이 덮밥도 45바트 였던 것으로 기억해요. 치킨이었고 위 덮밥과는 조금 다른 식으로 조리한 것 같았어요. 바질과 야채가 들어있고 국물이 살짝 더 많았습니다. 밥에 비벼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เป็นเส้น

한국인 입맛에도 모두 잘 맞을 맛이었어요. 카오소이 식당에서는 밥 종류를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향을 싫어하신다면 첫번째 덮밥이 잘 맞으실 것 같네요.

카오소이 식당에서의 식사는 아주 저렴하고 든든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님만해민에 계시거나 마유 호텔에 머물으시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