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치앙마이 치즈케익 맛집 발레오 디저트 카페 Chiangmai Barneo Dessert Bar

반응형

발네오

안녕하세요? 요로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치앙마이 올드타운에 위치한 카페 발레오 디저트입니다. Chiangmai Barneo

카페 발레오는 치즈케익이 아주 맛있는 디저트 카페였는데 카페 컨셉도 아주 귀여웠어요.

위치 : https://goo.gl/maps/WaDw8B16cNhyfBNGA

 

Barneo Dessert Bar · QXVM+H2X, Tambon Si Phum,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200 태국

★★★★☆ · 카페

www.google.co.kr

발네오발네오

발레오는 치앙마이에서 유명한 펀 포레스트 카페와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었어요.

펀 포레스트 카페에서 조금 더 걸어 올라가니 노란곰이 그려진 표지판이 나왔는데 바로 그 골목이었어요.

발네오발네오

발레오 카페는 식물들이 많은 플랜테리어 카페였는데 멀리서 봐도 엄청 초록초록하죠?

또, 카페 마스코트가 북극곰이 그런지 인테리어 곳곳에서 곰 모양을 찾아볼 수 있었어요.

너무 사랑스럽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너무 좋아할 것 같은 분위기였어요.

발네오발네오

카페 발레오에는 버블티와 치즈케익을 팔고 있었는데 버블티는 홋카이도 밀크와 일반 오가닉 밀크 중에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저는 기본 59바트 Oganic Taiwan Caramel과 109바트 Organic cheesecake를 주문했어요.

케익은 치앙마이 물가 치고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가격만큼이나 정말 맛있었어요.

발네오발네오

주문을 해놓고 기다리는 동안 카페를 둘러봤는데 이쁘게 잘 길러진 식물들이 많아서 식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만족할 만한 곳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저도 식물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제가 방문한 2022년 7월은 코로나 때문에 내부 매장은 이용할 수 없고 저렇게 외부 좌석만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발네오

그래도 자리마다 에어컨?이 배치되어 있어서 카페에 머무는 동안 시원하게 있을 수 있어 좋았어요.

발네오

얼마 지나지 않아 음료와 케익이 준비되었는데 음료도 맛있었지만 치즈케익이 정말 맛있었어요.

홋카이도 르타오 치즈케익과 매우 흡사했는데 치즈맛이 진하고 부드러웠어요.

발네오발네오

르타오 케익을 좋아하신다면 발네오의 치즈케익을 강력 추천드려요.

발네오는 물이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아 구매를 해야 됐는데 가격은 10바트로 저렴했어요.

발네오발네오

발레오 디저트 카페에는 고양이 한 마리가 있었는데 익숙한 듯 걸어와 가장 좋은 자리에 자릴 잡고 눕더라고요.

그 뒷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어요.

발네오

발레오에 심어진 박쥐난도 엄청 크고 멋스러워서 한참을 쳐다보다 나왔네요.

식물들을 하나하나 정성껏 키우는 것 같았는데 종류도 많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니 좋았어요.

치앙마이 올드타운에 머물고 있다면 한 번쯤 방문해서 여유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