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치앙마이 게코 이자카야 두부샐러드 Chiangmai Gekko Izakaya

반응형

Gekko Izakaya

안녕하세요? 요로미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치앙마이 올드카운에 위치한 이자카야 게코입니다.

창푸악 게이트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위치 : https://g.page/sushigekko?share

 

Gekko Izakaya and Sushi Bar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Gekko Izakaya and Sushi Bar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Gekko IzakayaGekko Izakaya

일단 메뉴 먼저 소개를 드릴게요.

보시는 것처럼 그림으로 되어 있는 메뉴판도 있었지만 대부분은 아래와 같이 글로 되어 있었어요.

Gekko IzakayaGekko Izakaya
Gekko Izakaya

조금 알아보기가 불편했지만 영어로 설명이 되어있어 메뉴를 고를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태국 물가를 비교했을 때 비싼편이었어요.

Gekko IzakayaGekko Izakaya

매장은 큰 편이어서 테이블이 꽤 많았어요. 

야외석도 있어서 밖에서도 이용 가능하지만 저는 더워서 안쪽에 앉았어요.

일본 이자카야 느낌을 아주 잘 살려놓았죠?

Gekko IzakayaGekko Izakaya

제가 앉은 테이블 앞에는 티비가 놓여있었는데 계속 심야식당 방송이 나오고 있었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물은 특이하가 시원한 차가 나왔는데 한가득 나와 좋았어요.

Gekko IzakayaGekko Izakaya

저는 이날 아사히 생맥주를 시켰는데 시원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그리고 배를 채울 겸 시켰던 아보카도 마끼도 아주 맛있었어요.

캐나다 어학연수를 갔을 때 맛본 후 좋아하게 되었는데 한국에서는 파는곳을 자주 보진 못했던거 같아요.

Gekko Izakaya

그리고 게코 이자카야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것은 바로 이 메뉴였어요.

두부 샐러드, 연두부가 가득 올려져있고 로메인으로 되어있던 샐러드였는데

양도 많고 맛도 아주 좋았어요. 짭조름해서 맥주랑 먹기도 참 좋았네요.

Gekko IzakayaGekko Izakaya

하나 더 시켜먹고 싶어서 딥프라이드 치킨을 시켰어요.

저는 이 메뉴를 치킨가라아게로 착각하고 시켰는데 닭꼬치를 튀긴 요리였어요.

바삭하니 맛있었지만 튀김옷이 조금 더 얇았으면 좋았을 것 같았어요.

Gekko IzakayaGekko Izakaya

저렇게 파가 끼워진 닭꼬치, 일반적으로 구이로 많이 나오는 닭꼬치를 튀긴듯한 요리였어요.

튀김 요리를 먹으니 맥주가 더 땡겨 맥주를 추가주문해서 마셨네요.

Gekko Izakaya

혼자 먹기에는 많은 양이었지만 배가 터지도록 다 먹고 나왔습니다.

치앙마이 올드타운에 위치한 게코 이자카야는 멀리서 찾아갈만큼의 엄청난 맛집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일식집 분위기에서 맛있는 생맥주를 한잔 하고 싶다면 이 곳을 추천 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