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치앙마이 카페 누안 커피가 맛있는 집 Chiangmai Nuan Cafe

반응형

Nuan Cafe

안녕하세요? 요로미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치앙마이 올드타운에 위치한 카페 누안이에요.

블루누들 주변에 있어서 갈비국수를 맛본 후에 방문하기도 좋은 곳인데요.

위치 : https://goo.gl/maps/CBPBgypPbkayMKSt5

 

Nuan Cafe & Bistro · Si Phum Sub-district,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200 태국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kr

Nuan CafeNuan Cafe

제가 방문했던 7월에는 카페 앞에 선홍빛 꽃이 예쁘게 피어있었어요.

꽃나무 맞은편에 바로 오늘의 카페 Nuan이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Nuan CafeNuan Cafe

카페 누안 앞에는 주차시설도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주차시설이 편해서일까요? 이날도 많은 현지인들이 스쿠터를 타고 방문하더라고요. 

카페 누안 내부는 화이트 톤에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Nuan Cafe

작지만 야외 테라스에도 앉을자리가 있었어요.

Nuan Cafe

카페 누안의 메뉴입니다. 가격대는 싼 편은 아니에요.

저는 시그니쳐 커피인 누안 한잔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을 시켰어요.

Nuan Cafe

그리고 디저트로는 마챠 티라미슈 하나를 시켜보았습니다.

갈비국수를 먹고 난 뒤였지만 케익이 당기더라고요.

Nuan CafeNuan Cafe

시그니처 커피 Nuan은 정말 맛있었어요.

많은 카페를 가보았지만 아직까지도 생각나는 커피예요. 

두유가 들어간 건지 아주 고소하고 진한 맛이 아주 좋았어요.

Nuan CafeNuan Cafe

그에 비해 마챠 티라미슈 맛은 좀 아쉬웠어요.

크림은 맛있었는데 빵이 좀 더 부드러웠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별하지 않았고 평범한 맛이었네요.

Nuan CafeNuan Cafe

책을 읽으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잔 더 했는데 커피맛은 다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카페 누안에서는 시그니처 메뉴를 한번 드셔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Nuan Cafe

카페를 나오니 치앙마이스러운 노란 꽃이 피어있었네요.

오늘 소개드린 Nuan은 카페라떼를 좋아하신다면 정말 만족하실만한 곳이에요.

기회가 된다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